친구빨리 월간아라리

오늘은 세면대,세면기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할인 소개합니다
현재 상품가 에서 할인된 금액
18,750원 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38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상품구매


“일반 세면대”용이에요! 드디어 물 시원하게 내려가요~ | 본인이 “일반 세면대”가 아닌 “탑볼 세면대”(네이버 검색 이미지 참고)쓰신다면 이 제품 쓰시면 안됩니다!! 사진에 나왔듯이 구멍이 있는 제품은 “일반 세면대” 용이고 “탑볼 세면대”용은 저 구멍이 없다고 해요! 후회 없도록 잘 검색해 보시고 쓰시길 바랍니다!
(제품 잘못 쓰면 물이 셀 수도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후기 처럼 기존 부품 분리하는데 1시간… 설치 하는데 5분 걸렸습니다 ㅋㅋㅋ. 교체하고픈 배수관의 녹슨 정도에 따라 여자도 설치 가능할 것 같아요. (기존 배수관이 너무 녹슬어서 여자인 제 힘으론 도저히 배수관 분리가 안되어서 남편 퇴근하고 남자의 힘으로 배수관이 분리 가능했어요.)
유튜브에 “세면대 배수관 교체하는 법” 영상 많으니 보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p트랩 혹은 s트랩을 분리하시려면 “와이드 몽키 스패너” 필요합니다. (일반 몽키 스패너는 작아요!)

확실히 기존 쓰던 s트랩보단 부품이 살짝 플라스틱 같다는 느낌이 있어요. 하지만 아래 주름진 부품이 내가 원하는대로 구부러지기 위해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해 전 만족합니다. 다만 부품이 살짝씩 긁히고 벗겨진 상태로 와서 4점 드려요. (사용하는데지장은 없었어요!)

설치하고나서 지금까지 물이 센적 없고 물도 시원하게 내려갑니다!

+ 2019년 6월 29일 추가
아직 까지 문제 없이 잘 사용 중이에요!


여자혼자 설치 10분이면 끝!! | 스텐인줄 알았는데 하부는 플라스틱인것 같았어요..
그래도 설치 편하고 물샘없이 설치 마무리했어요


도금처리가 악해요 ㅠㅠ조금더 신경쓰주셔음합니다 | 설치가 간편하네요. 기존에 있는거 제거하는게 힘들었어요. 저는 1자로 설치하니 물 내려가는 소리가 큰것같아 관을 구부려서 S자 형태로 만들었어요. 원하는대로 관 모양을 만들 수 있으니 좋네요. 물도 잘 내려가요. 훨씬 저렴한 제품도 있던데 저렴한거 사서 자주 교체하는것도 좋을 듯 하네요. 저는 여자구요. 설치하는데 걸린 시간은 3분 정도 입니다. 설명서는 안들어있고 제품이 포장되어있는 비닐에 간단히 적혀있는데 헷갈리실 수도 있을 듯… 방법만 아신다면 3분도 안걸릴 수 있어요. 1. 팝업부분 밑에 고무패킹이랑 너트가 있는데 우선 그 부분을 돌려서 빼놓습니다. 2. 세면대에 팝업부분을 끼웁니다. 3. 세면대 밑으로 나온 팝업부분의 관에 패킹부터 끼운 뒤 너트를 돌려 고정합니다. 4. 관과 트랩을 연결해 줍니다. 트랩을 관에 끼운 후 트랩의 너트를 조여주면 됩니다. 5. 트랩의 끝부분을 하수구에 넣어줍니다. 끝~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폽업(25 cm), 트랩(41~81 cm), 1세트재품 아이디어 상품에 마음에 들어요
물배수구. 입구에. 회오리 형식의 빠른배수력이 짱입니다
굿 아이디엋입니다
아쉬운점은. 배수구 하단부위에. 크롬도금이 약하게되어있군요
시간이지나면 도금금이 버겨지겠는데요 ㅠㅠ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폽업(25 cm), 트랩(41~81 cm), 1세트조금 그래요.

자취방이고 오래된 빌라라 사진에 조금 더러운 부분이 있어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전에 쓰던 제품은 다이소에서 오천원 주고 산 폽업 부속품이었는데 싸구려라서 6개월만에 도금이 다 벗겨지고 세면대에 금속 얼룩을 남겨서 싸구려라 그런가 싶어 조금 비싼 이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폽업 부속품은 참 좋은데 아래 하수관 트랩이라고 해야할까요? 하수관 커버가 벌써 벗겨졌네요.
참고로 오늘 아침에 설치했구요….

제가 락스청소를 좀 자주하는편이고 오늘도 락스청소를 했습니다만…반나절만에 벗겨지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
폽업 부속품은 어쩔지 모르겠네요. 오래 버텨줄지….

삼개월뒤에 한번 더 후기 남기겠습니다..
부식이 됐는지 안됐는지

총평
설치난이도:하
배송:상
제품수령시상태:상
제품만족도:중하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드디어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드디어 와이넷 3단 파워 자동폽업 다이렉트 매직 트랩 세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